티스토리 뷰
반응형

토핑경제
All About the Toppings
상품이나 서비스의 본질적인 부분보다
고객들이 선택해서 올리는 추가적이
“토핑” 이 중요해지고 있다.
최선의 조합보다
최적의 조합
나한테 제일 맞는 조합을 찾는 요즘 트랜드
제품 역시 완성품이 아니라
모듈형 제품으로
향후에 내가 좀 더 내 취향대로 만들려고 한다.
커스터마이징으로 맞춤 상품이 있었지만
상품에 얼마나
자기취향을 반영할 수 있는지가
매우 중요하다.
기본보다는 소비자들이
골라가며 꾸밀 수 있고
추가할 수 있는
자기 취향에 맞출 수 있는 시대이다.
반응형
'북테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무해력_트렌드코리아 2025_김난도_미래의창(2024) (1) | 2024.10.11 |
---|---|
페이스테크_트렌드코리아 2025_김난도_미래의창(2024) (10) | 2024.10.11 |
아보하_트렌드코리아 2025_김난도_미래의창(2024) (0) | 2024.10.09 |
옴니보어_트렌드코리아 2025_김난도_미래의창(2024) (1) | 2024.10.09 |
김난도_트렌드코리아 2024_청룡을 타고 비상하는 2024를 기원하며_미래의창(2023) (0) | 2023.11.08 |
반응형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트렌드코리아2024
- 용띠
- 뱀띠
- 오렌지카운티파산사건
- 청룡해
- 2025
- 드래곤
- book
- 산업
- 책추천
- bookgoogle
- 투자자산운용사
- 미래의창
- 청용띠
- 아보하
- 트렌드코리아
- 투운사
- 기업트랜드
- 베어링은행파산사건
- LTCM사건
- 델타분석법
- 헤지펀드
- 독서
- 트랜드코리아
- 부동산
- 청룡띠
- 김난도
- 트랜드코리아2025
- 메탈게젤샤프트사파산사건
- 트렌드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 29 |
30 | 31 |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