북테크

토핑경제_트렌드코리아 2025_김난도_미래의창(2024)

오프아카이브 2024. 10. 10. 21:40
반응형


토핑경제
All About the Toppings


상품이나 서비스의 본질적인 부분보다
고객들이 선택해서 올리는 추가적이
토핑” 이 중요해지고 있다.

최선의 조합보다
최적의 조합


나한테 제일 맞는 조합을 찾는 요즘 트랜드
제품 역시 완성품이 아니라
모듈형 제품으로
향후에 내가 좀 더 내 취향대로 만들려고 한다.

커스터마이징으로 맞춤 상품이 있었지만
상품에 얼마나

자기취향을 반영할 수 있는지가
매우 중요하다.


기본보다는 소비자들이
골라가며 꾸밀 수 있고
추가할 수 있는
자기 취향에 맞출 수 있는 시대이다.


반응형